728x90
반응형

시원한 냉면을 먹을까? 아니면 시원한 냉국수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친구와 함께 안동 맛집을 찾아보았습니다. 국수면이 특이하고 줄을 서서 먹는 집이라고 하길래 어떤 맛일까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다녀왔습니다.

 

안동시 송현 5 거리에서 영주 방면으로 가다가 보면 오른쪽에 학가산 김치공장을 지나서 조금만 더 가다 보면 오른쪽에 휴게소처럼 음식점이 3개 정도 나오는데 입구에 위치한 식당이고 진출입이 편리하네요. 물론 주차장도 편리하고 공간이 넉넉합니다.

 

메뉴가 몇 가지 있지만 국수와 만두만 먹어보았습니다. 국수 맛집 인정.

 

안동 맛집 끼니가

함께 가볼까요?

 

좌측 저 멀리 차가 2 대 보이는데요 끼니가로 진입하는 입구이고, 제가 서 있는 곳이 식당 앞이어서 출구입니다. 국도인데다가 길 옆이라서 진출입이 굉장히 편하네요. 가족이나 지인들끼리 나들이 겸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사장님이 잠깐 주위를 둘러보시네요. 끼니가 식당 전경입니다.

 

마찬가지로 주차가 자유롭고 넓은 끼니가 식당의 전경입니다. 천막은 대기 손님들이 쉴 수 있도록 테이블과 의자를 마련해 두었더라고요.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도착했지만 대기번호 6번을 주시더라고요. 

 

 

입구에 들어서면서 내부의 좌측입니다. 카운터와 아이스크림, 주방, 추가 셀프 반찬 코너, 육수 등이 있네요.

 

홀에서 식사하는 손님들이 만석에다가 핸드폰으로 추가 셀프 반찬 코너 음식을 사진으로 남기기에는 사람들 시선에 부끄러워서 담지 못했습니다. 하하하. 식사하는 장면을 사진으로 담으면 초상권 또는 사생활 침해에 해당된다고 합니다. 내부 사진은 이 정도에서 마무리하였습니다.  

 

끼니가 식당의 메뉴판입니다. 

 

시원한 냉국수가 나왔네요. 비주얼이 좋습니다. 우선 국물맛을 보았는데 은은하게 멸치육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었고 국물 레시피 비율이 참 좋았던 것 같습니다. 정말 짜지도 맵지도 싱겁지도 않으면서 국물이 딱 먹기 좋은 정도의 맛이랄까 흔히 간이 참 잘 맞다는 표현이 맛을 것 같습니다. 국수면은 심심한 노란색을 가지면서 쫄깃쫄깃한데 다음에 가면 사장님한테 알려달라고 해 봐야겠습니다.

 

추가로 만두도 먹었는데 맛이 아주 아주 좋습니다. 두 명이서 국수와 만두 사진과 같이 저렇게 먹었는데 배가 꽉 차네요.  아직 모르시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식당이네요. 바람도 좀 쐬고 먹거리로 힐링도 되네요.

 

일요일은 휴무이고, 매일 오후 3시~4시(1시간)는 재료 손질시간으로 주문을 받지 않는다고 입구에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NAVER 검색을 하면 이렇게 스크랩이 되네요.

 

 

 

 

728x90
반응형

+ Recent posts